2008년 8월 29일 금요일

거짓말

늙으면 죽어야지.-> 그런 말씀 마세요. 마음이 아프잖아요.

밑지는 장사입니다.-> 근데 중국산이네요?

과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공기포장 했습니다.-> 그럼 공기를 넣어야지 왜 과자를 빼요?

먹어도 안 죽습니다.-> 네. 혼자 많이 드세요.

국민이 원합니다.-> 그러니까 어느 나라 국민이냐니까요? 일본을 공격하자?

오해입니다.-> 그정도까지 써먹으면 오덕이죠.

이게 다 너 잘되라고 하는 거야.-> 근데 왜 이명박 찍으셨어요?

경제만 살리면 된다.-> 경찰만 살던데요?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그럼 넌 거기서 한 게 뭐예요?

민영화 안 한다.-> 못 한다고는 죽어도 말 못하겠죠?

레디 오스 성화 올림

댓글 20개:

  1. 여기에 메롱과 관련된 뭔가를 올려야 할 것 같은데, 불민한 제 머리로는 도저히 생각 나지 않습니다(...)

    답글삭제
  2. 이제 교정만 하면 되요 -> 새로 쓰고 있어요.



    ... (...)

    답글삭제
  3. 반대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질소를 샀는데 감자칩이 보너스로 조금 들어있어!



    이런 식으로-_-;;

    답글삭제
  4. 하나 틀렸어요. 경찰 아니고 견犬찰입니다. 모통령 취임하면서 바뀌었다는군요. @ㅅ@/

    답글삭제
  5. 엇 앗...그럼 아직 여유가 있는 겁니까...?!

    심심해서 외전 내용으로 간단한 일러스트 그리던 게 있는데

    마감에 못 맞출까봐 안그리고 있었는데 ㅋㅋ

    답글삭제
  6. 흑태자님의 말씀을 듣고, 제가 지금까지 착향 정제 질소를 구입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엉엉.

    답글삭제
  7. 헉! 삽화가 아니라 그냥 심심해서 그려본 일러스트에요 ㅋㅋ

    내용에 손대지 않으셔도 되요 ㅠㅠ!!

    답글삭제
  8. 아... 이제 다 썼어요. -> 올해는 나오나요.. 뭐 이런거..쯤 되련가요 -ㅅ-;;

    답글삭제
  9. 쫌있음 쓰던글이 완결나네요. 라이트노벨 편집용지로 40페이지정도 남았슴니당.



    리메이크 할 거 생각하면 끔찍하네요.

    답글삭제
  10. 그럼 원본 그대로 인쇄될 거예요. 여기 편집부가 어떤 사람들인데... ㅠㅠ

    답글삭제
  11. 그래서 침을 물대포처럼 흘리는 군요!

    답글삭제
  12. 게에에엑!! 그, 그럼 어떤 장면인지 알려주세요. 너무 많은 분량을 써서 분량조절을 위해 무더기로 장면 삭제중이었거든요.(고도 집에서 벌어지는 일은 아예 내용 자체를 뜯어고쳤어요. ;ㅁ;) 말씀만 하시면 그 장면 만큼은 목숨 걸고 사수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저도 이제야 깨달았습니다. ㅠ_ㅜ

    답글삭제
  14. 꺆! 정말 그렇네요! 데헷데헷! >ㅁ<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