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0월 7일 토요일

P의 비극

예전에 루미코님의 만화 중 이런 제목의 단편집이 있었다. 상당히 재미있게 읽었던 기억이 남아있다.

그런 것과 하등의 관계 없이 유명한 펭귄 이미지를 올리려고 위의 제목을 무단 도용했다. -_-

펭귄의 비극1




 

펭귄의 비극2

 


 

펭귄의 복수극1

 


 

펭귄의 복수극2

 


 

꺆!

댓글 5개:

  1. 복수극은 처음 보네요 푸하하하하하하하

    답글삭제
  2. 오 복수극이라니; 버전이 많네요.

    답글삭제
  3. 전 요새 펭귄의 우울이라는 책을 읽었는데 말이죠.... 재미있었어요. 이 작가의 다음편은 펭귄의 실종이라던데. ...펭귄의 복수가 나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저 위의 영상들 보며 떠올렸죠. (황제펭귄의 복수는 무섭....)

    답글삭제
  4. 복수극 시리즈는 처음입니다. 아하하하.

    답글삭제
  5. 푸하하하 ;ㅁ;

    복수극은 첨 보네요 ;ㅁ;b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