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10월 18일 화요일

내가 C(쳇!)EO가 된다면?

최고 경영자가 된다면?

아라이경 이글루에서 트랙백합니다. ㅇㅅㅇ

해보는 곳은 여기입니다.

이어지는 내용

댓글 17개:

  1. 레디오스 니이이이임~! ;ㅂ;

    ...GEO가 아니라 CEO 입니다...(먼산)

    답글삭제
  2. GEO라길래 대체 무슨 G일까 미친 듯이 고민했... (...)

    답글삭제
  3. 오타 고쳐유~

    글고...갑자기 깜깜해졌다....;;;

    답글삭제
  4. ...트래백 하러 다시 왔는데...

    아앗! 이것은 커플 스킨!(발그레)



    퍼퍼퍼퍼퍽! 투다다다다다!(끌려간다)

    답글삭제
  5. 헉, 저는 이병철과 빌 게이츠...-ㅅ- 기분이 묘하게 나빠지는.

    답글삭제
  6. 헉, 저도 형님하고 똑같은 결과가... ... 흠 -_- 개인적으로 손정의 괜찮더군요. 일단 야구광이라는 점이... (+_+)

    답글삭제
  7. ...음 전 고 정주영 회장님이 -_-;

    답글삭제
  8. 천직이네요 [...]

    답글삭제
  9. ㅇ_ㅇ승부사 형이군요 저는.

    답글삭제
  10. 푸하하하;;;; 그러니까 줄여서 [메롱CEO]!!!



    <-

    답글삭제
  11. 엉.. 블로그가 갑자기 굉장히 탔습니다.

    답글삭제
  12. 시작원대, 결말부실.... 연중을 생각하였더랬습니다아~

    답글삭제
  13. 저는 유일한... 근데, 나 그정도로 박애주의자는 아닌 것 같은데 말이죠. ^^;

    답글삭제
  14. trackback from: 최고 경영자가 된다면?
    내가 CEO가 된다면? 왜곡이 진실로, 다찌냥 님 이글루에서 트랙백 합니다~☆ 처음 해봤을 때, 뭔가 마음에 안 들어서 다시 해봤는데 역시나 다른 결과가 나오더군요. 일단은 그런 이유로 계속 연달아서 해봤는데, 2가지가 계속 반복되서 나오는군요. 신중함이라는 것에서 나름대로 공통점이 있긴 한데, 그것 말고는 전혀 다른 듯 하네요. 일단은 처음 나온 것을 올립니다. 다른 건, 아마 많이 나올 거라고 생각되니까요. 해보는 곳......

    답글삭제
  15. trackback from: 나는 또 레디님네서 트랙백~
    내가 C(쳇!)EO가 된다면? 에에, 그러니까아... 얼라, 뭐지, 이건? 하게 만드는 결과들이 있었다. (역시 이번에도 어떻게 링크거는 지 모르는... TT) 자기애 : 14 점 자극추구성 : 28 점 [#IMAGE|b0033578_19512292.gif|200510/19......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