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5월 19일 월요일

문득 정신을 차려보면 나는...

즐기고 있었음을 느끼게 된다. -_-


레디 오스 성화 올림

댓글 17개:

  1. 님, 이건 너무 합니다 (...)

    답글삭제
  2. 하지만연중은싫지, 아놔레디오시즘, 이런작가이해가안가, 빨리좀연재해라

    하지만연중은싫지, 아놔레디오시즘, 이런작가이해가안가, 빨리좀연재해라

    하지만연중은싫지, 아놔레디오시즘, 이런작가이해가안가, 빨리좀연재해라

    하지만연중은싫지, 아놔레디오시즘, 이런작가이해가안가, 빨리좀연재해라

    하지만연중은싫지, 아놔레디오시즘, 이런작가이해가안가, 빨리좀연재해라

    하지만연중은싫지, 아놔레디오시즘, 이런작가이해가안가, 빨리좀연재해라



    (....)

    답글삭제
  3. 정말 안나오죠[..] 전 이젠 그냥 편하게 포기하고 잊을만할때쯤 들어가면 1~2화쯤 올라와 있는걸 보기로 했습니다. -_-;

    답글삭제
  4. 아악 작가님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레디님 그러지 마세요..(...)

    답글삭제
  6. 에이, 설마 레디님만 할려구요 <<

    답글삭제
  7. 이럴때 하는 속담이 많죠.

    제 눈에 들보 어쩌고

    뭐 묻은 견 어쩌고

    ........

    답글삭제
  8. 뭐... 포기하면 편하지요.... [...]

    답글삭제
  9. ...저...저도 좀 닫고 싶은데요...ㅠㅠ

    책 안나와주시는 겁니까?;ㅁ;

    답글삭제
  10. 그래도 두 세 달에 한 편씩은 올라오잖아요 -.-

    답글삭제
  11. 솔까말 레디님에 하도 단련되어서 GM의 기다림도 익숙하다능;

    답글삭제
  12. 2주에 한번씩 올라옵니다..레디님보단 양호할지도 'ㅅ';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