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5월 16일 화요일

스타하다가...

3:3 헌터 팀플전을 했는데...

3시에 있던 나는 당연히 5시로 오버로드를 보냈다.

그런데 이 5시에 있는 저그님께서 7드론 스포닝풀을 건설하고 계셨다. 난 서둘러 스포닝풀을 건설했다.

얼마 후...

5시 저그님은 내 땅에 2마리의 드론을 보냈다. -_-;; 그 때 내 땅엔 이미 클립 콜로니가 지어지고 있던 상황이었고 라바 2개도 저글링으로 찍은 상태였다.

그분의 드론이 내 땅에 클립 콜로니를 짓기 시작했다. -_-;;;;

드론을 몰고가서 하나를 공격했다. 내 클립 콜로니는 이미 성큰으로 변화하기 직전이었다.

그분의 클립 콜로니 하나는 드론에 의해 파괴되었다. 취소도 안하신다. 그분의 저글링이 뒤늦게 도착했다. 그 때 이미 나머지 클립 콜로니마저 내 성큰과 저글링에 의해 파괴된 상태였다. 6마리의 저글링은 용감하게 내땅으로 돌진했고 내 저글링 하나 죽이지 못한 채 고이 돌아가셨다.

그분이 말했다.

"맵핵 ㅆㅂ! 맵핵 ㅆㅂ!" -_-;;;;;;;;;;;;;;;;;;;;;;;;;;;;;;;

저기요. 님의 해처리 위에 제 오버로드가 있거든요? -_-;;

레디 오스 성화 올림

댓글 5개:

  1. ....너무 집중하셨나 봅니다 (....

    답글삭제
  2. .....갑자기 제가 처음으로 배틀넷 뜨던 기억이 날 정도로군요.(....) (그때 스타를 처음 해봐서 대충 워크II같은 시스템이겠지 싶어 만만한 테란갖고 놀고있는데 상대방 닥템이 들어와서 마린도 SCV도 왕창왕창 베는지라, "젠장! 왜 이게 안보이는 거야! 공격이 안되는 거냐고!"를 외쳤더랬죠..;;)

    답글삭제
  3. 아, 웃겼습니다 [....픕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