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1일 화요일

이사후 첫 출근 축하드려요, Dukegray님. ^^

이사하고 첫 출근...

이전에 사시던 곳보다 좋은 집이길 바라겠습니다. 회사에서 좀 더 가까운 곳이었으면 좋겠네요. 듀크님께서 자주 올리시는 프라모델 사진은 늘 즐겁게 보고 있어요. ^^

이제 4월이니 봄이네요. 날씨도 한결 따뜻해진 것 같으니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한 에어컨이 구비된 집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회사가 종로의 유서 깊은 건물이라... 듀크님께서도 양복 입고 출근하시는 겁니까! ㅇㅅㅇ!!

이사 후 첫 출근이니만큼 좋은 기분 잔뜩 얻으시기를 바랍니다. ^^

레디 오스 성화 올림

추잡: 그나저나 아린경도 그렇고 봄이라서 그런지 결혼식이 많군요. 엘라인경 사촌형 결혼식도 축하드립니다. -0-

댓글 6개:

  1. 음? 음? ...듁 이사했어? ;;; 아..여긴 레디님 이글루다..;;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레디오스님에게 낚이다...
    이사후 첫 출근 축하드려요, Dukegray님. ^^ 조금전에 밸리 돌다가 내 얘기가 나오는 데 따라가 보니까 엄청 오래전 이야기... 뭔가 내가 낚은건 아닌데 내가 낚은 느낌이 들고, 덤으로 나도 낚였네요. 안에 있는 링크 역시 비슷함(..) ps 그덕에 갑자기 힛수가 왕창 증가중...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