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17일 목요일

지금 정부가 필요한 건 뭐?

국민들이 더는 정부를 불신할 수 없도록 오금운동을 벌여야 한다.

대단해!

이렇게까지 여러 방면으로 높은 싱크로율을 기록하는 녀석은 조삼모사 이후 처음이야.

어디든 다 통해! 무엇이든 이거면 다 해결돼!

거의 '거시기'급이다!

레디 오스 성화 올림

추잡: 그림판으로 저거 그리다 들켰다.(흑흑. 예쁘게 그리고 싶었는데...)

댓글 9개:

  1. 오해오해오해오해오해오해오해오해......

    오ㅐ? 오ㅐ? 왜?

    왜 오해라는 말 밖에 못 하는 거야 ㅇ<-<

    답글삭제
  2. -0-...단순한게 최곤데요...+_+b

    답글삭제
  3. 정말 정말 MB정권으로 바뀐뒤에 정권문제나 사회적 문제나 빵빵 3방씩 터져주는게 많은데..



    이것도 오해금지로..봐야하나...



    무튼 MB횽 믿음

    답글삭제
  4. "흐, 흥, 이건 그냥 시험삼아 내본거라고!"



    ...이렇게 짜증나는 츤데레라니.

    답글삭제
  5. 그리다 들켰다? 지금 통조림중이신가요?

    답글삭제
  6. MB정부는 그저 하루하루 블랙 유머를 만드는 기관일뿐..



    오해오해오해..



    이제 오해신공의 등장으로 모든 마공을 무효화 시킨단 말인가!

    답글삭제
  7. 그분이 유행시킨 명언이 있죠 "으허허허허허 오해입니다"

    답글삭제
  8. ㅋㅋㅋㅋㅋㅋㅋ이놈의 오해정부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