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17일 목요일

첫키스

정신이 멍할 정도로 탈진 상태라서 차마 글은 건드리지 못하고 예전에 썼던 글 몇 개를 살폈다.

로맨스 폴더에 '첫키스'라는 제목의 글이 있었다. 처음에는 내가 VT시절에 갈무리했던 다른 분 글을 실수로 담아놓은 줄 알았다. 하지만 열어보니 내 글이었다. 그 당시 내 문장... 아무나 흉내낼 수 없지. 자학이 취미인 작가가 아니고서야... -_-

내가 이런 글을 썼던가...

하는 마음으로 몇 줄 읽었다. 주인공이 첫 키스를 하게 되는 장면부터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길을 지나다가 우연히 본 여자가 마음에 들었지만 그 뿐, 다시 갈 길 가는 주인공.

그 때 여자가 트럭에 치여 바퀴 아래로 깔리면서 머리가 잘려 날아간다. 사고 소리에 고개 돌린 주인공은 그 여자 머리와 부딪치며 첫 키스.

이거 뭥미? -ㅁ----ㅁ-;;;

이 때의 키스를 잊지 못해서 주인공은 여자 머리를 자기 집으로 들고 온다. -ㅅ-;;

그리고 연쇄 살인마가 된다.;;;;;;;;;;;;;;;;;;;;;;;;;;;;;;;;;;;;;;; 개연성? 첫키스. 주제? 첫키스. 소재? 첫키스. 다 필요없어! 첫키스면 모든 게 해결되는 글이야!

제일 충격적인 것은...

이 단편이 해피앤딩이야! 왜 이렇게 썼는지 기억도 안 나! 주인공이 마네킹이랑 키스하면서 실실거려!

내 글에 컬쳐쇼크. -_-

레디 오스 성화 올림

댓글 20개:

  1. 뭣보다 폴더 이름이 좀 무섭네요...

    답글삭제
  2. ...아니 웬 밤에 괴담이세요...;;;

    답글삭제
  3. 이런것도 젊은날의 격함의 흔적........인걸까요?

    답글삭제
  4. 그거... 하이텔 sg50...에 올리셨던 기억이... ;

    레디옹 모를 때, 그 글보고 이 사람 뭐야... 했었던 추억이... ;

    답글삭제
  5. ㅋㅋㅋ; 원래 해보고 싶은 걸 다 해봐야 후회가 없죠..^^

    답글삭제
  6. 어? 어? 어? 어어?

    답글삭제
  7. 으하하하하

    그 글 보고 싶은데요.

    답글삭제
  8. 토막 ... 인겁니까. 그... 이쁜 여자 머리를 화분에 심어 키우는 게임...

    으하하;;; 아니 뭐랄까 레디님답달까...(...)

    답글삭제
  9.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봤다는 분도 계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