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6일 토요일

두고보자...

내 언제고 이 굴욕은 꼭 갚고 말겠다.


도와주신 아크 감사(...)

고스트 라이터 올림

댓글 104개:

  1. ...................................................................진짜 하셨어 ㅇ<-<

    답글삭제
  2. .........아 이건 뭐 여러가지 의미로 멋지군요. 앞으로 무슨 말씀을 하셔도 10000% 믿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빨리 환생하시길...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참으로 알흠다운 모습입니다

    답글삭제
  5. 인증 ㄳ

    근데 내 안의 레디옹은 쿨가이였는데 쇼크 크리.

    답글삭제
  6.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a href="http://gall.dcinside.com/list.php?id=fantasy&no=781361">http://gall.dcinside.com/list.php?id=fantasy&no=781361</a>



    D-24

    답글삭제
  8. 아키낙사는 벌금이에요 공고 하고 자기가 낙사해서 벌금을 꿋꿋히 울면서 내는 막공 공대장을 보는거 같군요. 네.



    ...부, 분신 인증인줄 알고 놀랬네.

    답글삭제
  9. 이, 이거...!!!

    이 기세라면 정말 10월 1일에 큰 일 터질 것 같아!!

    답글삭제
  10. 아놔 작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자기 장비보면서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매너 도핑해주세요! T6 둘둘 감고 계신 분들도 도핑 2개정도는 하십니다! 가슴에 손을 얹고 도핑을 해주세요!"



    그리고 가방을 열어보니 "매콤한 새우요리 12개"



    레디오스는 경악을 하고...!

    답글삭제
  12. 아는 특수분장업체 분께 분신 특수촬영용 분장 준비 부탁드려둘까요



    그렇게되면 불은 아크님이 붙여주시고(....)

    답글삭제
  13. 자 이제 들이키시는 겁니다.

    답글삭제
  14. ..............



    옴 가라지야 사바하...

    답글삭제
  15. 진짜 접시물에 코박으셨네(......)

    답글삭제
  16. 자신의 말을 지키셨군요 (...)

    답글삭제
  17. 레디오스, 그 이름 용자.

    답글삭제
  18. (....현장에서 재현되는 라이브 구경하러 가도 되나효? -_-)

    답글삭제
  19. 기대하겠습니다. 레디오스님. 장르계의 큰 별이 떨어지는 것은 실로 유감스러운 일이오나 한사람의 남자로서 자신이 한 말을 자신이 지키지 않게되는 것은 한 명의 인간으로서의……



    :-)

    답글삭제
  20. 천무지체님께 바톤 넘기셈

    답글삭제
  21. 아악! ㅠ.ㅠ 레디오스님~!!!!!!!!!



    그래도 이번달에 KOG 클로즈는 나오는 거겠죠? 믿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2. 사인: 접시물에 코박아........ 숨이 막혀서.



    유작: KOG ....



    흑... 완결나올 즈음에 별세하시다니! ㅠㅠ

    답글삭제
  23. 저런. 역시 레디옹은 메롱의 별 아래서 태어났... 부활을 기도할게요. 에헷.(...)

    답글삭제
  24. 군대있을때 고스트라이터라는 동호회가 있었는데.....뭐 그냥 갑자기 생각이 나서...

    답글삭제
  25. 나무아미타불...(똑 또그르르륵)

    답글삭제
  26. 헙스; 레,레디님 훌륭하십니다(...).

    답글삭제
  27. 그저 웃을뿐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오빠야~ 나랑 좀 놀아줘잉~ 폰/인/증도 없어요...

    <a href="http://meetinggirl.aaa.to">http://meetinggirl.aaa.to</a>

    일단 벗고시작할께...밑에가 촉촉하게 젖엇는데~~~

    <a href="http://meetinggirl.aaa.to">http://meetinggirl.aaa.to</a>

    원하는대로 다해줄테니까 조금만 놀아줘잉...

    <a href="http://meetinggirl.aaa.to">http://meetinggirl.aaa.to</a>

    딸치고 싶으세요? 화/끈하고 싶어요??

    <a href="http://meetinggirl.aaa.to">http://meetinggirl.aaa.to</a>

    책임지고 흥분시켜주는 야순이들이 쫙~ 벌렷어용

    답글삭제
  29. 저어엉말 궁금해서 그렇지만 죄송합니다만.

    ...저, 여성분이십니까? ^^;

    답글삭제
  30. 진...진짜로 했군요? ;;;;;;;; 아크님의 댓글이 정말... 등짝에 소름 쫘악.. 입니다.

    [아니 왜? .. 난 전혀 상관이 없는데 ;ㅁ;]

    답글삭제
  31. 레디옹에게 노래 한곡 바치겠습니다. 흠흠!

    답글삭제
  32. 레전드 오브 메롱이라면 당연히 분신 인증 테크 가야죠. 믿겠습니다.

    답글삭제
  33. -ㅂ-... 그러려니 허허허 하고 넘어갈까 했지만 덧글수가 99 이길레.......

    고스트라이터가 되셨든 뭐 어찌되었든 무사(?) 완결하심을 축하드립니다 'ㅂ'

    답글삭제
  34. 아니 그래서 10월에는 나오는 건가요....... (9월은 당연히 이미 포기...)

    답글삭제
  35. 추석이랑 여러가지 겹쳐서 분신인증 테크 ㄱㄱㅆ

    답글삭제
  36. 오늘이 몇번째 밀린 클로우즈 발매 예정일인데…….

    어떤곳에서도 책이 없네요. ㅠㅠ

    또 밀린 겁니까?

    답글삭제
  37. 오오 분신인증 나와야 겠네요..ㄹ ㅔ디옹 기대기대

    답글삭제
  38. 요단강~~~ 건너~~~~ 아멘~~~!

    답글삭제
  39. 제발 벛꽃경에게도 이러한 솔선 수범을 좀 가르쳐 주세요...[..]

    답글삭제
  40. 어헐...(답글 언제 다 달지...)

    답글삭제
  41. 이제 chicks님도 슬슬 인증 준비해야 할 때가 되어간다능... ㅠ_ㅜ

    답글삭제
  42. ♨♨♨♨♨♨♨♨♨♨♨♨♨♨♨♨♨♨♨♨♨♨♨♨♨♨♨♨♨♨♨♨♨♨♨♨♨♨♨♨♨♨♨♨♨♨♨♨♨♨♨♨♨♨♨♨♨♨♨♨♨♨♨♨♨♨♨♨♨♨♨♨♨♨♨♨♨♨♨♨♨♨♨♨♨♨♨♨♨♨♨♨♨♨♨♨♨♨♨♨♨♨♨♨♨♨♨♨♨♨♨♨♨♨♨♨♨♨♨♨♨♨♨♨♨♨♨♨♨♨♨♨♨♨♨♨♨♨♨♨♨♨♨♨♨♨♨♨♨♨♨♨♨♨♨♨♨♨♨♨♨♨♨♨♨♨♨♨♨♨♨♨♨♨♨♨♨♨♨♨♨♨♨♨♨♨♨♨♨♨♨♨♨♨♨♨♨♨♨♨♨♨♨♨♨♨♨♨♨♨♨♨♨♨♨♨♨♨♨♨♨♨♨♨♨♨♨♨♨♨♨♨♨♨♨♨♨♨♨♨♨♨♨♨♨♨♨♨♨♨♨♨♨♨♨♨♨♨♨♨♨♨♨♨♨♨♨

    답글삭제
  43. 죽어서 아름다워봤자입니다!

    답글삭제
  44. 혼자는 아니도록 곤지를 돈으로 설득하겠습니다. 야밤에 목 조심...

    답글삭제
  45. 그 때 인증하면 고스트 라이터가 아니라 고스트 라이더로 창씨 개명할 지도...

    답글삭제
  46. (바라신 거야. 분명해...)



    혹시 모르니 일단은 다음 달에 암흑의 불길에 완전히 삼켜지지 않도록 은행 가서 오닉 망토를 찾아와야겠어요. ㅇㅅㅇ

    답글삭제
  47. 바라지 말란 말입니다! 9월에 반드시 나와욧!

    답글삭제
  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답글삭제
  49. 사진 촬영 끝나고도 아크가 계속 누르고 있었... ㅠ_ㅜ



    그나저나 아크가 드디어 천근추를 마스터했어요. 산지 3개월도 채 안된 고급 의자가 뚝 부러졌습니다.

    답글삭제
  50. 무상심심 미묘법 백천만겁 난조우 아금문견 득수지 원해여래 진실의...

    답글삭제
  51. 아니죠.



    아크가 사진기 들고 방긋 웃으며 다가오더니



    진짜 접시물에 코박'히'셨어요.

    답글삭제
  52. 칫. 글 빠른 사람은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53. 웃을 일이 아니란 말입니다!

    답글삭제
  54. (그럼 저만 박혔을 거 같아요? -_-)

    답글삭제
  55. 그러니까...



    결정짓지 말라고요...

    답글삭제
  56. 넵! 반드시 나올 겁니다! 나와야 해요! 나와요! 나오겠죠? 그쵸? 네? 나올 거 같아야 하죠? 나오앙ㄹㅇ나ㅓ겡라ㅣㅓㅣ엉엉..

    답글삭제
  57. 출판사 관계자가 홍보문구 고친다더군요.(무척 좋아하더라능...)

    답글삭제
  58. 부활절은 9월입니다.



    (...)은 무슨 뜻인지 짐작 갑니다.

    답글삭제
  59. 아 다행이다. 접시물코박 인증을 단체로 한 팀이 있었군요.(뭔가 틀려!)

    답글삭제
  60. 아크님이 니힐님 부르세요. ㅇㅅㅇ(오시면 접시물로 간접키스♡)

    답글삭제
  61. 안 멋지고 안 죽고 싶어요. ;ㅁ;

    답글삭제
  62. 초성체 금지입니다.(그런거 없지만, 괜히 트집잡기)

    답글삭제
  63. 내가 너한테 답글 달려고 여기까지 달려왔다.



    죽은 놈 염장지르냐?

    답글삭제
  64. 그, 그럴 리가요! 인증을 보세요, 인증을! 여성일 리가 없잖아요! ;ㅁ;ㅁ;ㅁ;ㅁ;

    답글삭제
  65. ㅠ_ㅜ 휘발유 들고 오겠다던데요?

    답글삭제
  66. trackback from: 자신의 말에 몸소 책임을 지는, 이 아름다운 모습
    두고보자...전 도저히 따라갈 수 없는, 고고한 경지가 아닐 수 없습니다....

    답글삭제
  67. trackback from: 잡담 357014555
    1. 장르문학계의 큰 별이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번 달 말에 일어날 일이긴 하지만…… 수 많은 출판작 중 완결된 도서가단 한질 뿐이라는 것에 있어서 거의 확정된 것이나 다름 없겠군요....

    답글삭제
  68. trackback from: 이 노래를 레디옹에게 바칩니다.
    최근 자신의 말에 책임지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이시며 장렬히 산화하신 레디오스님. 줄여서 레디옹. 그 분의 아름다운 모습은 여기서 확인하시고 -> 두고보자... 레디옹은 죄가 없습니다. 누가 뭐래도 메롱의 별 아래서 태어난 메롱작가일 뿐이라고요!(...어?) 그러니까 레디옹이 메롱을 한다 해도 그건 딱히 레디옹의 탓이 아닌 거에요. 그저 타고난 운명이고 기구한 팔자이며 이 세상의 진리인 거죠. 메롱작가는 메롱을 할뿐. 좋은 메롱작가는 ......

    답글삭제
  69. trackback from: 메롱이 쓰러지지 않아 불러보았다
    메롱이 쓰러지지 않아 원곡 : 에어맨이 쓰러지지 않아 개사 : 로오나 - 아레스실버 노래 : 아레스실버 정신차려보면 언제나 다른 작품을 쓰고 있어. 그러다 언제나 끝나기 전에 멈추지. 포기하지 않고 다시 한번 그 작품파일 로딩해보지만 금새 또 새 파일을 만들어 머리 속 상상의 감각으로는 손쉽게 완결을 낼 수도 있겠지만 몇 번을 해봐도 몇 번을 해봐도 메롱을 쓰러뜨릴 수가 없어! 딴작품 쓰기에 빠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