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1월 22일 목요일

깜짝 놀라게 만든 블로그

잠시 블로그 밀린 글을 읽다가...

다 읽고 말았다. 오늘도 덧글 하나 안 주고 얌체같꿋꿋하게 읽었다! >ㅁ<

그 담에 이글루스에서 할 일이 없어졌다. -_-;;

X자 누르고 다시 까불까불 글을 쓸까 고민하다가 무의식 발동으로 랜덤 이글루를 클릭하고 말았다.

순간...

눈이 홰까닥 돌아가는 화려한 그림이 툭 튀어나왔다. 컥! 이글루 첫 화면에 그림을 띄울 수 있는 거야? 잘 그린 그림인지라 한참 쳐다봤다. 뒤늦게 탐색 시작.

기능이 다 달라! 나 이글루로 온 거 맞아? 어떤 홈페이지로 워프한 거 아냐?

게임 패드를 누르듯 우측면에 박힌 커서 이미지를 클릭하며 다음 다음 넘기다가(글 아래 이전, 다음 이런 거 아니다. 그러한 기능이 따로 보관되어 있다.) 비로소 이글루가 게임제작 관련인물의 것임을 알았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일러스트일까나, 까나?

http://antiegoist.egloos.com

용산구 재활용센터 제2창고 동쪽 상자 뒤 구석에 가둬서 이글루 어떻게 꾸미는 건지 다그치고 싶었다. ㅇㅅㅇ!

레디 오스 성화 올림

댓글 7개:

  1. 랜덤 이글루 버튼은 어디있나요??

    답글삭제
  2. 이글루스 CONFIG에 들어가셔서 부가기능란 네비바 설치를 했어요. 설치할 때는 쓸 데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무척 편하네요. ^^

    답글삭제
  3. 네비바 편리하죠.



    그나저나 저 이글루 대단하네요;;

    답글삭제
  4. 아하 그렇군요...저도 잽싸게 하고오겠습니다...

    답글삭제
  5. 우와...--;; 그라나도 쪽 관련된 분이신가보네요.

    그나저나 같은 이글루 맞습니까? ;;;;;; 아무리 봐도 아닌듯 ;ㅁ;

    답글삭제
  6. ...주소만 이글루인게 아닐까요OTL

    이글루에서 저런게 가능하다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