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1월 5일 월요일

할 일이 많다는 건 거짓말이다.

당장 할 일은 하나뿐이니까.

할 일이 많다고 생각하는 순간, 당신은 아무 일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버린다.

그러니 할 일이 하나 밖에 없다고 생각해라.

그래. 그렇게 생각해라.

산더미같이 쌓인 일 따위 다 까먹고 하나만 생각해라.

할 일은 하나 뿐이다. 그래. 하나 뿐이다.

엉엉.

레디 오스 성화 올림

추잡: 할 일 따위...

댓글 6개:

  1. 지금 열심히 현실도피 중이에요! >ㅁ</

    답글삭제
  2. 어우, 이 포스트 지금 제게 무지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네.

    지금 할 일은 하나 뿐이근여 ㅜㅁㅠ [과연...?]

    답글삭제
  3. 아무리 생각해도 요즘 할 일이 없어요 ㅡㅡ;

    학교 7시 30분에가서 5시 30분까지 내리 잠만 자고 오는것같아요-ㅇ-;

    할 일이 하나라도 잇엇으면 좋겟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저는 NEET 이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