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7월 22일 토요일

송세현님의 파워.

단지 술 몇 잔 같이 했을 뿐인데...

그분의 포스가 내 오라를 잠식하여 10시간 가까이 한글창만 붙잡고 글을 못쓰게 만드셨다.

젝일. 연중파워는 내가 더 셀 줄 알았는데 GG다.

계속 안 자고 버티면서 오라를 강화하는 중인데, 벌써 8시. 오. 암담하다.

그분을 조심하자.

레디 오스 성화 올림

인물사전: 송세현(에냑)

저주회사 효연철학원, 던전 플레너, 절명문, 매화당랑, 굴러라 여행자 등 다수의 연중작 소유.

여행과 불가사의에 심취해 있으며, 세계에 숨겨진 다양한 포스를 습득하는 능력이 있다고 전해진다. 혹자는 한 때 이분께서 셍 제르맹이라는 가명으로 여행했었다는 주장을 펼쳤다.(그분께서는 술에 심취하시면 자신의 이름을 '셍 세르행'이라 발음하신다)

나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나 내 나이를 듣고 일부러 한두 살 어린 연도를 주장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수시로 외형을 변화시켜 1주일 사이에 10킬로 체중이 마구 오간다. 이윤열이 조용호 되는 거 순식간이고, 수틀리면 한동욱 되신다. 얼굴은 대체로 꽃미남축.(그러니까 같이 마시지♡)

화가 나시면 물불만 가린다.

취미: 배낭에 칼 맞기. 총을 든 네팔 산적에게 친한 척 하기. 갠지스 강 걸어가기(수면 위로 간다는 말은 안 했다). PDA 잃어버리고 초능력으로 찾아내기. 아울양 머리통 깨물기.

특기: 연중작가 양성하기. 솔로부대 양성하기. 노래방서 득음하기. 알콜부대 업데이트. 결혼식장 신랑교체. 윙크해서 애울리기. 성실작가 하드쓱싹.

좋아하는 것: 누가 비방하는 것.

싫어하는 것: 구라치는 레디오스 구박하는 것.

좌우명: 내가 참자.

댓글 10개:

  1. 취미랑 특기가 대단하네요. 멋진 분[...]

    답글삭제
  2. 싫어하는 것이 아니라 좋아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

    답글삭제
  3. 아울양 머리통 깨물기에서 기절.

    답글삭제
  4. 효연....의 작가님이, 레디님보다 세다는 말씀이시군요. (그럴 줄 알았어!!!!)

    답글삭제
  5. 아! 에냑님! 매화당랑하고 굴러라 여행자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연중되서 좌절입니다 orz

    답글삭제
  6. 곧 에냑님께서 절명문에 버닝하실 듯 합니다. ^^

    답글삭제
  7. 에냑님의 작품은 다 좋아합니다만... 다만... 용대운님과 좌백님이 무협의 쌍벽이시라면 레디옹과 에냑님은 퀼리티는 그에 뒤지지 않으면서 연중의 쌍벽.

    답글삭제
  8. 에냑님과도 친교가 있으시군요. 굴러라 여행자는 언제나 나올려나요. 담에 만나시면 여쭤봐 주에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