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7월 20일 목요일

제기랄!

어스시의 마법사 2부 놓쳤다. ㅠ_ㅜ

허무해지면서 막 피곤이 몰려온다. 이럴 때는 가차없이 쿨쿨!

신데렐라는 어려서~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아빠가 출근할 때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기운 센 천하장사 무쇠로 만든 사람!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골목길 접어들 때에!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당신은~ 철사줄로 두 손 꽁꽁 묶인 채로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난 알아요! 이밤이 흐르고 흐르면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호랑나비! 한 마리가!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개나리 노오란 꽃그늘 아래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그저 지쳐서 친구로 만나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신도림 역앞에서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긴 하루 지나고 언덕 저 편에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지금 슬픈 내 노래는 무대 뒤 한 소녀!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한송이 국화꽃을 피우기 위해 봄부터 소쩍새는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이 노트에 이름을 적으면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할아버지의 명예를 걸고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미녀는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준기도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뚜~~~~~~~~

동해물과 백두산이 잠이 들고 말았어요! 음음!

쿨...

레디 오스 성화 올림

댓글 6개:

  1. ......;; 왠지 몇몇 개는 노래로 흥얼거리고 있습니다..... orz

    답글삭제
  2. 아.. 혹시.. 레디오스라는 닉이 낯설지 않은데, 유니텔 드래곤라자동호회에도 같은 닉이 있었죠;; 혹시.. 그분/!?

    답글삭제
  3. ,,,저 노래의 출처는 뭡니까 ;;ㅅ;; 무서워져요..

    답글삭제
  4. 역설// (다음 노래를 찾고있는 레디)



    후유소요// 다른 분일 거예요. FFS에 나오는 인물의 이름이라서 사용하시는 분이 많아요. 전 모든 드래곤 라자 동호회에서 '바론 네드발'이라는 닉을 썼어요. ^^

    답글삭제
  5. 아르트레스// 출처는... 까먹었습니다. ㅠ_ㅜ

    답글삭제
  6. 무조건 자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