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7월 11일 화요일

코스모스 스토리 연재 재개

커그 작연란에서 코스모스 스토리의 연재 재개를 알립니다.

제목은 Cosmos Story에서 Cosmos Stories로 변경되었습니다. 이것은 이전에 썼던 War God에도 반영됩니다.

9부의 리메이크는 여전히 드림워커에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주력 연재는 무조건 Anti Christ입니다.

코스모스 스토리 시리즈의 연재에 관한 제 관점은 '다 필요 없고 연재 궈궈'입니다. 출간 계약과 관련한 계획같은 건 전혀 없고, 그냥 9부 때처럼 연재만 할 예정입니다.

Anti Christ의 경우, 예정된 분량은 원고지로 약 1만 매 입니다. 하지만, 개인적 정신상태의 사정에 따라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줄어들 확률은 상당히 희박합니다)

안티 크라이스트에 대한 장르를 굳이 설정하자면, '무협+판타지'입니다. 이전에는 '공포+사상'으로 코드를 맞춰놓고 이야기의 연출을 구상했었는데, 여러 가지 생각과 아이디어가 겹치면서 단위가 큰 수정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제가 쓰는 역사 속에 필요하다 여겼던 '적 그리스도의 신화 시대'를 1부에서 펼치게 될 것입니다.(무협적인 장면에서는 신화 시대의 역할이 큰 몫을 차지하지는 못할 겁니다. 리호충이라는 존재 자체가 이미 신화니까요.)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열심히 쓸게요! >ㅁ
레디 오스 성화 올림

댓글 14개:

  1. 재미있게 보겠습니다.>ㅂ<!!

    답글삭제
  2. 늑대가 나타났어요! 늑대가 나타났어요! 늑대가 나타났어요!..;ㅁ;ㅁ;ㅁ;ㅁ;ㅁ;ㅁ;ㅁ;ㅁ;;;;;;;;;

    답글삭제
  3. 이번에야말로 완결을 향해 고고! 화이팅입니다!!

    답글삭제
  4. 히히 작연란에 생긴거보고 놀랐어요 그나저나.;;;링크하셧으면 언질이라도 주시지.;;링크된거 이제서야 봤다는.;;;저도 링크했어요오

    답글삭제
  5. 우와~이번에는 끝을 보여주세요.ㅠㅠ

    답글삭제
  6. 다른 코스모스 스토리 작품들은 어대서 볼 수 있을라나요?

    답글삭제
  7. 1만매든 2만매든 연재는 계속되는 겁니다. 만세...!! (그치만, 9부도, 좋아하는데요....흑.)

    답글삭제
  8. 크핫!!!!!!!

    항상 바라보고 있습니닷!!!!!!!!!!!!!!!!!!! 크크크크크크크크크하하하핫

    연중이란 단어는 죽는겁니닷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핫!!!!!!!!!! 크크펠!!!!!!!!!

    답글삭제
  9. Crist가 아니라 Christ로 알고 있습니다.

    Story를 Stories로 바꿀정도면 거기까지는 손봐 주셔야겠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