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4일 목요일

계산해보니...

수명이 120살이라 쳐도 지금까지 벌여놓은 글 뒷수습만 하다가 죽는다! 갖고만 있는 글은 영원히 버로우. -ㅁ-;;

버릴 건 버리고 인생계획 차근차근 잘 잡아서 써야겠다.

그런데......

쓰고싶은 이야기들이 계속 생각나. 어쩌라고. ㅠ_ㅜ

레디 오스 성화 올림

댓글 12개:

  1. 흡혈귀로 만들어 드릴까요? (방긋)

    답글삭제
  2. 과연 레디오스님에게 완결을 따낼 수 있는 민완 편집자란 없는 것인가...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안말렸게써. 성진이가 멀쩡했기 때문이얌.....





    ...........................................대신 눈화가 나한테 한 말은 서러워쌈.. 내가 글케 살쪘나연!ㅠ_ㅠ

    답글삭제
  4. 수명을 120살로 계산한 건 연재주기가 현재와 같은 패턴일 때인가요 아님 더 부지런해졌을 때를 가정했을 때인가요 (....)

    답글삭제
  5. 연재를 빨리하시면 문제가 조금은 줄어들걸로 보여요(...)

    답글삭제
  6. 바다 건너의 누구처럼 대를 이어 쓰게 하는 방법도...

    답글삭제
  7. 인천에서 한바탕 한 것인가요.... ;o;

    답글삭제
  8. 생일 축하드려욤!

    한 살 더 드셨군요...

    답글삭제
  9. 일단 쓰세요. 완결도 내시고!(한때 같은 처지로 불렸다고는 믿을 수 없는 사람의 버럭!)

    답글삭제
  10. 무슨 근거로 120살까지 산데? (방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