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5일 금요일

생일 일기

생일을 축하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생각 이상으로 많은 분들께 축하 말씀을 받았네요.

개인적으로 해보고싶었던 '뒷 일 무시하고 24시간 잠자기'는 4시간 만에 실패로 끝났습니다. -ㅁ-;;

하지만 어제 밤부터 지금까지 작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작안의 샤나 클리어. ㅇㅅㅇ

소문 만큼 재미있지는 않았지만(전 그렌라간이 더 재밌었습니다. -ㅁ-) 볼만하네요. ^^

레디 오스 성화 올림

댓글 8개:

  1.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

    답글삭제
  2. 우왕ㅋ굳ㅋ



    생신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럭키스타, 그렌라간 앞에서 작안의 샤나는 캐버로우가 분명합니다.

    답글삭제
  3. 며칠간 인터넷 할일이 없어서 못봤던;;;



    생신 축하드립니다.





    이제 일년에 몇건 하지도 않는 연재, 생신기념으로 땡기시죠

    답글삭제
  4. ' ' ) ㅋㅋㅋㅋㅋㅋㅋ 일년에 몇 건 하지도 않는 연재!!!!!!! <<<<<, 캐 공감!!

    답글삭제
  5. 아니 또 나이가 한살 늘어나셨단 말입니까!? 축하드립니다.(근데 앞의 문장이 축하를 미묘하게 방해하는 착각이 들지만 그냥 넘어가도 될 것 같으니 무시하고) 그 '24시간 잠자기' 필살기는 정말 절묘한 요건이 갖춰지지 않으면 도저히 무리더군요.

    답글삭제
  6. 당연히 그렌라간이 더 재밌습니다(...) 랄까 작붕 샤나따위 버로우버로우.



    소녀혁명 우테나와 카레이도 스타 추천드립니다. 37화 52화로 건전한 길이예요. 'ㅅ'

    답글삭제
  7. 우테나를 한 번 봐야겠네요. 카레이도 스타는 3탕할 정도로 재밌게 봤었어요. ㅇㅅㅇ!

    답글삭제
  8. 아아, 그러고보니 보셨군요. 저는 8차던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