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29일 월요일

책을 모두 넘긴지 얼마나 됐다고... ㅠ_ㅠ

그 짧은 새 책이 확 늘어버렸다. 밥값 없어서 빌붙어 사는 내게 은총이 가득하다. 책 선물 감사합니다!

역량이 돋보였다! 문장 때문에 닭살 긁었던 거 다 잊어버렸다.

즐겁게 읽은 작품. 이분 글은 편해서 좋다.

역시 님은 킹왕짱! 하지만 배신자.

선입견 때문에 뒤통수 맞았다. 여성향으로 변신하고 읽기 시작했다가 중간에 모드 교체해서 디따 재밌게 읽었다.

상당한 역량이다. 이제 시작이지만 정말 흥미진진했다. 빨리 다음권!

읽기 지겨웠다.

재밌게 읽었다. 앞으로 망망대해! 끝이 보이지 않아!

아직 읽지 않았다. 기대중이다.

적당히 재미있었지만, 솔직히 이 글이 왜 이렇게까지나 인기였는지 모르겠다. 수행부족.

시작한 지 얼마나됐다고 벌써부터 조루냐!



이상은 한 줄 감상평. 각 책의 제목은 비밀.

레디 오스 성화 올림

댓글 14개:

  1. 묵시강호 다음권!

    타락고교 다음권!

    용들의 전쟁 다음권!





    [후다닥]

    답글삭제
  2. 우아한냉혹님 제가 하고팠던 말을 [...어이]

    답글삭제
  3. 새 책들을 흡수, 전뇌의 연료로 하소시키셔서 신작 좀 떠올려주시길...

    답글삭제
  4. 오오... 역시 레디님. 가만히 있어도 책의 요정들이 알아서 책을 날라다 주는군요! ;;;

    ...그나저나 저도 나중에 레디님한테 드려야할텐데. ㅎㅎㅎㅎ



    회색하늘님에 이어, 그리고 신작 좀... (굽실굽실) 을 외쳐보는 2人. -_-;;;

    답글삭제
  5. 레디오스님 ~!! 저 수시2학기 붙었어요 ~!! ^^

    축하해주세요 , 명지대 영어영문학과 붙었답니다 ~~ ^^

    이제 토익이랑 토플공부 할 계획이에요~~

    그리고 책도 많이 읽을 생각이구요^^

    좋은 책 많이 추천해주세요~^^ㅎㅎ

    답글삭제
  6. 우오오오오!! 축하드립니다! 정말 잘됐네요. 제가 붙은 것만큼이나 기뻐요. >ㅁ<



    그럼 이제 제가 힘을 낼 때군요. 얍! ^^

    답글삭제
  7. 아 감사해요^^!!!!!!!!!!!!!! +ㅇ+ㅋㅋ

    레디오스님도 힘내세요~~ 파이팅~~♡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