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31일 수요일

꽤압. 벌써 31일!

나 지금 미래로 타임워프하는 걸까? 왜케 빨리가. ;ㅁ;

댓글 10개:

  1. 60일이 지나면 한살이 더 늡니다.orz

    답글삭제
  2. 저도 시간이 쏜 화살과 같다고 느끼고 있어요.;;;

    답글삭제
  3. ...아 보라굇수님 나이 이야길...OTL

    답글삭제
  4. 어딘가의 과학자가 워프 기계를 발명해 작가들을 집단 워프시키고 있나봐요.

    답글삭제
  5. 헙. 정말 그러고 보니 10월이 다 갔네요...

    답글삭제
  6. 님들은 잘 모르고 계실것같은 !

    오늘 11월 1일부로, 수능 D-day 14 일이랍니다.딱 2주남은거에요.!

    고3수험생들 (저도포함해서) ㅋㅋ 시간 막 흘러요~!~!

    허걱!100일남앗엇는데 50일남아잇고,

    50일남앗엇는데 14일남아잇고, ㅋㅋ이제 2주후면 결전의날이라며,,ㅎㅎ

    학부모님들이랑,학생이랑,정신없을거에요!전 대게 여유로와 날아갈것같네요.ㅎㅎ

    레디오스님!!! 저도 타임머신타고 막 날라온것같아요,ㅎㅎ진짜 후딱후딱 호떡호떡 !!!

    후후, 시간을 느리게 가게 할 수 없으니 참,,, 아쉽네요,,,!

    답글삭제
  7. 아하핫! 생각해보니 저도 그랬던 것 같아요. 지금도 만만치 않지만...(훌쩍)

    답글삭제
  8. 웅~ 그러게요..

    에필 역시 온몸의 뼈들과 돈독한(오노~ 절대 안돈독한..;) 정을 나누는 사이에 후딱~^^;



    레디오스님은 그래도 흐르는 시간을 소중한 작품으로 뿌듯뿌듯... 그쵸?^^

    근데 겨울.. 좋아하세요?

    답글삭제
  9. 가을 다음으로 겨울을 좋아해요. ^^



    요즘은 글을 쉬지 않고 있어서 더 뿌듯해요. 시간도 그 때문에 더 빨리 흐르는 것 같고요. 가을 떠나는 것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겨울! 꺄옥! >ㅁ<

    답글삭제
  10. 그럼, 가을을 제일 좋아하니,,,?

    가을의 남자?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