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18일 화요일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다.

우리는 재미로 클릭하지만, 저들은...

아아. 앞으로 그 녀석을 못할 것같아.

이제는 클릭이 두렵다. ㅠ_ㅜ

레디 오스 성화 올림

댓글 7개:

  1. 아아아아아아......



    (그리고 이글루는 아예 새마음 새뜻으로 확 다른 주소로 옮겼습니다. 굽신굽신...)

    답글삭제
  2. 아놔 너무 웃겨서 보다가 뒤집어졌어요.

    답글삭제
  3. 전 군모가 머리에 안맞아서 그러시는 줄 알았...(...)

    답글삭제
  4. 누..........눈물이 앞을 가린다!!! ㅠㅠㅠㅠㅠ

    답글삭제
  5. ...OTL 뭔가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