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27일 목요일

포스팅을 거의 못 하고 있다.

바쁘다. KOG최종 수정이 약 70% 정도 진행된 상태지만, 추가로 에피소드를 하나 넣을 예정이라서 시간이 촉박하다. 포스팅은커녕 웹서핑도 사치일 정도로 급박해져서 답글을 달고싶은 포스팅이나 게시물에 손을 대지 못하는 중이다. KOG에 호평을 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도 못 드리는 중이다. 물론 현존하는 KOG감평은 올라오는 족족 다 읽었다.(바쁜 거 맞아? -_-)

중간에 삽질도 한 번 있었다. 담배를 끊어본답시고 며칠 버텼더니 내가 내가 아냐! 거울한테 시비 걸고 사람도 못 알아보고 스트레스 받은 강아지처럼 사무실을 두다다다 뛰어다니고 기분 좋으면 화내고 기분 나쁘면 울적해지는 절대주의경보형 인간이 되어버렸다. 보다못한(사실은 참다못한) 주변 친구들이 직접 편의점에 가서 담배를 사와 피우라고 협박했다. 그래도 88에서 디스로 교체하는 데에는 현재까지 성공.

이 과정 중에 수정을 거의 못 했다. oTL

그나마 담배를 피우기 시작하자마자 진도가 빨라지며 안정권에 들어갔다. 후딱 마치고 또 끊어봐야직. 금단증상 디따 재밌다.

레디 오스 성화 올림

댓글 13개:

  1. 2권 에피소드에는 누가 등장할지 기대하고있답니다.

    (로오나공 묵념..)

    답글삭제
  2. 전설의 상권 메롱은 '추가로 에피소드를 하나 넣을 예정이었라서...'로 시작된 거시여따.

    답글삭제
  3. 허업; 저도 학교 나가면 레포트 쓰면서 금연은 그만 끝날듯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4. 어, 팔팔 아직도 나와요?

    답글삭제
  5. 금단증상이 재미있다니... 역시 레디옹은 대단하다니까요!!

    답글삭제
  6. 우와... 금단증상을 즐기시는거군요... 역시...[...]

    답글삭제
  7. 무려 금단증상인겁니까 .ㅎㅎ

    답글삭제
  8. 에이니드// 2권 에피소드가 만약 마감 내에 이루어진다면 제목은 '막장중학'입니다. 까메오 캐스팅은 아직 이루어지지 못했어요. ㅇㅅㅇ!



    크라스갈드// 내 언젠가 크갈리즘의 정수인 '솔로부대'를 완결하고 말겠습니닥.



    마르가리타// 안됩니다. 버티세요! ;ㅅ;



    바비// 넵! 가끔 단종되었다는 구라를 펼치기도 하지만 꾸준하게 나오고 있어요! 음하하하하!



    꼬야// 그, 글쎄요... 이게 사람 자체를 상식 밖 존재로 만들어서... ;ㅁ;



    스카이// 같이 재밌기 위해 일단 스카이님을 꼴초로...;;



    흑염패아르// 즐긴다기보다... 아니, 역시라는 건 좀...



    hogh// 저는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 주변 사람들이 금단증상이래요.



    지나가는이// 그것은 제가 답변해드릴 수 없는 부분입니다.



    무명씨// 어째서 그렇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그 녀석을 사랑합니다.



    만인의유동닉지나가다// 그렇죠! 담배는 일해유익한 존재라는 데 동감합니다. 일해 때문에 끊는 것은 대단히 비합리적인 생각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도플갱어// 웃기지 마!



    눈팅손님// 눈치 채셨군요. 네. 금단증상에 빠지면 이런 덧글놀이도 가끔 합니다. -ㅁ-/

    답글삭제
  9. 기대하고 있습니다..+_+ 완결 완결 완결 (얼마만에 들어보는 소리인가!)

    우리의 임쿤겐(....)께서는 과연 자살중독(을 사칭한 중증 M....같이 느껴지는)을

    고치실수 있을까요(. .)

    답글삭제
  10. 리칼// 아무래도 힐러가 있으니까요.(틀려!) 만약 KOG가 잘 나가면, 언제고 와우계의 절대적 로망을 만나실지도 몰라요.

    답글삭제
  11. 완전소중 주미어양에게 사랑한다고 전해주세요! 저랑 머리모양도 비슷한 듯... >_<

    답글삭제
  12. 핫, 금단증상이 재밌다니... 레디오스님은 뭔가 재밌으신 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