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8월 8일 월요일

아 참.

자고 일어났더니 방문자수가 5000을 넘겼다. 빠르다! -ㅁ-;;

이게 다 이오공감 때문이다.(이오공감에 떴던 날, 그 이전까지의 방문자수 총합의 100배 인원이 몰려왔었다. -_-;;)

포스팅 수도 80에 육박! 이렇게 연재를 했었다면 나는 지금쯤... (-_-)y-~~~~

레디 오스 성화 올림

댓글 9개:

  1. 전 벌써 1100포스팅 넘었지롱요. 메롱!

    답글삭제
  2. 축하드려요^^ 5000힛이라니..

    연재도 힘내시길~~

    답글삭제
  3. 빠르네 형..

    난 만든지 2년 다되가는데 이제서야 30000hit 넘었어요



    하여간 축하혀유`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마워 무락!(-_-??) 약올리는 로오나옹만 빼고 모두 감사합니다. ^^



    음.



    그라비티 망해버려라. -_-^

    답글삭제
  5. 레디형님 로오나옹을 폭격(탕!적군이 사살됬다!)

    답글삭제
  6. 축하드려요~ [미상은 자기 방문수는 잊고 살기로 했습니다 ;;]

    답글삭제
  7. 마지막이 참... 이렇게 연재를 했었다면... 이라니;;

    방문자 수가 5천이라니 대단합니다. 이제 만힛까지 달려가겠군요^^

    답글삭제
  8. 늦었지만 5천힛 축하드려요 ^-^/

    답글삭제